주문/결제/반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자주하는질문

주문/결제/반품 목록

  1. 주문/카드결제 후 결제상태가 실패하면 재결제가 되나요?

    주문/카드 결제 후 결제상태가 실패하시면 주문서는 들어오며 결제만 실패한 상태입니다.


    이럴경우 주문한 금액만큼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 

  2. 카드 사용내역 조회 및 매출전표 발급

    카드구매하신 내역의 조회 및 매출전표발급은 다음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KCP(한국사이버결제) - http://kcp.co.kr/html/customercenter_1.jsp

     

    카드 사용 내역 및 기타 문의 : 02-2108-1000, help@kcp.co.kr

     

    쇼핑몰 주문서 작성 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KCP 카드결제/구매 정보를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주문취소'를 하시고 전화주셔서 취소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상품발송 상태이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고 송장번호 입력은 저녁에 일괄입력 합니다. 

  4.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카드로 결제 하실 경우 이메일로 구매안내메일이 발송되며 해당 메일에서 매출전표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받으신 메일로 매출전표 출력이 가능하지만 따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5. 신용 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용 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time-out오류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잠시 후에 다시 결제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오류, cvc값 오류

    신용카드의 비밀번호와 유효기간을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고 결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게 입력하여도 계속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 해당 카드사로 카드소유주 본인이 직접 문의해 주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할부개월수 오류

    회원님의 신용카드가 체크카드 혹은 기프트카드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므로 할부결제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6. 교환과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오주문의 경우 7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하고 30일 이내로 반품상품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FAQ 검색
가입사실확인